리니어펌, CM송 듣기평가 이벤트로 브랜드 친밀감 높인다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9-14 10:22:08
  • -
  • +
  • 인쇄
▲리니어펌이 CM송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리니어펌 제공)

선타입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리니어펌이 CM송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니어펌은 최근 박혜경의 ‘안녕’을 개사해 리니어펌의 특징을 유쾌하게 풀어낸 CM송을 새로운 광고 영상에서 사용하며 대중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의료기기 심의 허가사항을 친밀하게 그려냈다는 평이다.

실제로 해당 광고를 접한 사람들은 “노래가 너무 중독성 있어서 재밌어요”, “추억이 있어 좋아하는 노래인데 광고와도 참 잘 어울리네요”, “광고 분위기가 너무 좋다”, “좋아하는 영화가 생각난다”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광고 영상과 CM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리니어펌은 브랜드 친밀감과 인지도를 한층 높이기 위해 ‘CM송 듣기평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화제성을 키우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CM송을 들으면 모두 풀 수 있는 어렵지 않은 퀴즈 난이도와 참여에 제한 없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쉽게 응모할 수 있어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는 중이다. 포털사이트에서 리니어펌을 검색하면 즉시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8일부터 24일까지 총 17일간 진행되며, 날짜 별로 정답자 10명을 추첨해 총 170명의 당첨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중복 참여에 대한 제안이 없으며, 당첨자는 29일에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리니어펌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광고와 CM송이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리니어펌에 대한 인지도와 친밀감을 제고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니어펌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를 활용한 의료기기다. 리니어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타입(Linear) 카트리지는 초음파 에너지를 선의 형태로 균일하게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B금융, 금융그룹 최초 재생에너지 전환 글로벌 캠페인 ‘RE100’ 가입2021.09.14
매일유업 셀렉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2021.09.14
“잘못된 육류ㆍ어패류 해동, 세균 증식…식중독 주의하세요”2021.09.14
종근당바이오, 식약처 ‘맞춤형 QbD 컨설팅 지원사업’ 기업 선정2021.09.14
GC녹십자, 김지헌 사업개발본부장 영입2021.09.14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