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출시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8-17 10:19:00
  • -
  • +
  • 인쇄
▲New 자음생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로 사랑받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된 2021년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성분으로 어제보다 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한 ‘New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피부 스스로 더 강인해질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39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한방 소재의 조합과 효능을 연구하고, 그 소재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안티에이징 연구를 수행한다. 최신 분석 도구를 이용해 현대적인 한방 이론을 정립하고, 설화수 핵심 원료인 인삼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집중해 독점적인 주요 효능 성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쿠팡, 코로나 이후 직원 안전ㆍ건강관리에 2300억 투자
뉴스킨 빅플래닛, 생과일 동결건조 ‘베러픽 과일칩’ 5종 출시
오비맥주, 캔으로 즐기는 칵테일 ‘컷워터’ 출시
롯데리아, +100원이면 푸짐한 ‘불패세트’ 출시
약은 있는데 치료 어려운 환자들…멀기만 한 ‘킴리아’ 급여 적용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