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ND, 피부 관리 귀찮은 남성 위한 올인원 톤업선크림 선보여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8-04 15:58:46
  • -
  • +
  • 인쇄
▲S2ND이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톤업선크림 (사진=S2ND 제공)

S2ND(에스투엔디)가 피부 관리가 귀찮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톤업선크림을 선보였다.

최근 2030 남성들 사이에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늘고 있다. 스킨케어 및 기초 제품 외 거부감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대다수였으나, 뷰티 유튜버 및 남성 크리에이터의 영향으로 쉽고 간편한 정보를 얻어 피부 관리 장벽이 매우 낮아졌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철은 연이은 폭염 주의보와 과다 피지분비, 자외선 노출 등으로 탄탄한 기초 관리와 선크림 사용이 권고되고 있어 남성 화장품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

대부분 남성 소비층의 경우 높은 자외선 지수에도 선크림 사용으로 인해 얼굴이 하얘지는 백탁 현상을 염려해 사용을 꺼린다는 의견이 대다수다. 그러나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피부암 발생의 주원인이 되기 때문에 인식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

S2ND ‘올인원 톤업크림’은 이와 같은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초 제품 이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또한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효과, 주름 개선 기능성 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지속적인 사용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S2ND 관계자는 “옐로우는 동양인 피부에 잘 맞는 톤으로 홍조 피부에, 핑크는 칙칙함과 다크서클을 커버하는 용도로 좋다. 많은 남성들이 선크림에 대한 필요성을 인지하지 못하는데, 야외가 아닌 실내에서도 자외선이 발생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S2ND에서는 8월 맞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선케어 기능성 인기 제품을 35% 할인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2ND 미니 톤업크림 샘플 3종 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S2ND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유제약, 제천시와 70억 규모 공장 증설 투자협약
딥노이드, 공모가 4만2000원 확정…“희망 밴드 상단”
올릭스, NASH 치료제 ‘OLX702A’ 후보물질 연구 결과 발표
알테오젠,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의 국내 임상 1상 보고서 확보
캔서롭, 일루미나와 체외진단분야 포괄적 우선업무협약 체결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