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명품 휴대폰 '듀퐁폰' 출시 '관심집중'

김지효 / 기사승인 : 2009-09-21 14:34:59
  • -
  • +
  • 인쇄

팬택계열 스카이가 명품 휴대폰 '듀퐁폰'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팬택은 2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티.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개발한 럭셔리 명품 휴대폰 '듀퐁폰(IM-U510LE·사진)'을 공개했다.

듀퐁폰은 듀퐁 라이터 뚜껑을 올렸을 때의 디자인과 듀퐁폰의 홀드 커버를 밀어 올렸을 때의 외관 및 듀퐁 라이터 고유의 클링 사운드까지 휴대폰에 담았으며 듀퐁 브랜드의 디자인, 고유 무늬와 모양, 소리까지 제품에 적용해 기존 명품폰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 기존 명품폰이 단순히 브랜드만 채용해 가격만 높게 책정한 것에 비해 듀퐁폰은 듀퐁 브랜드의 기능·모양 등 총체적인 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용됐다.

듀퐁폰은 듀퐁 브랜드의 고유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휴대폰 위쪽에 라이터 뚜껑을 여는 방식인 푸쉬업 방식과 듀퐁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다이아몬드 헤드 모티브를 제품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듀퐁 라이터 고유의 ‘클링 사운드’를 구현했고 제품 상단 부분을 18K 금으로 장식했으며 측면은 금장을 입혀 금은 세공기술에 일가견을 가진 듀퐁의 세련된 감각을 표현했다.

18K 금장 듀퐁폰의 경우 내달 20일경에 출시되며 금장이 빠진 모델은 6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이달 25일 전후에 출시된다.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bunnygirl@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건설 워크아웃 신청, 업계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큰 파장 예상
고속 버스 요금 인상, 내달 2일 부터 평균 4.3%↑
에뛰드하우스, 새해맞이 전품목 세일 ‘14일까지 전국에서 진행’
회사원 100명 중 2명 '억대 연봉자'..29.3% 증가
이통3사 영업정지, LG-SK-KT 순차적으로 총 66일간 영업정지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