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 삼성전자 ‘햅틱 아몰레드’ 광고효과 1위

김지효 / 기사승인 : 2009-09-20 15:2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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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발광’ 컨셉으로 중독성 있는 광고
삼성전자 애니콜의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자체발광' 기술을 내세운 컨텐츠로 광고 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한국CM전략연구소가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8월 한 달 간 방영된 광고의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9.59%를 기록해 '광고효과 BEST 10' 중 1위를 차지했다.

가수 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컨셉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CM송인 '아몰레드 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모으면서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특히 아몰레드 뮤직컨텐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패러디 UCC가 제작되는가 하면 애니콜은 캐리비안베이, 코엑스, 야구장에서 '햅틱 아몰레드 게릴라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아몰레드' 휴대폰 라인업 강화를 통해 '보는 휴대폰 시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bunnygirl@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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