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비용’ 지원 사격

김지효 / 기사승인 : 2009-07-14 18:03:19
  • -
  • +
  • 인쇄
닥스클럽, 데이트비용 절약 이벤트 눈길 끌어 닥스클럽은 올 여름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비용’ 지원 사격에 나섰다.

14일 닥스클럽에 따르면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으며 다양한 감사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며 그 중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벤트 행사는 연인들에게 가장 부담이 될 수 있는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 행사다.

또 이번 데이트 비용 지원 이벤트는 닥스클럽의 홈페이지(www.daksclub.com) 의 러브 서포터 코너에서 진행 중이며 정회원 중 교제 중인 회원에게 지금의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 일반석 1인2매(16만원 상당) 공연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지원 사격한다고 설명했다.

닥스클럽 전략마케팅 박선영 팀장은 “어떤 멋진 데이트를 하느냐에 따라 성혼률이 높아질 수 있다"며 "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추천뿐 아니라 레스토랑 할인, 무료 시식권, 쥬얼리, 의상, 메이크업, 체형관리 등 공연 관람권뿐 아니라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한 데이트 비용지원을 다양한 포로모션을 통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김종욱 찾기’와 ‘젊음의 행진’ 뮤지컬 초대 이벤트와 달콤한 프로포즈를 위한 ‘장미 101송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또 배우 박상원, 박해미, 가수 옥주현 등이 화려한 캐스팅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티켓’ 이벤트의 신청기간은 7일부터 8월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bunnygirl@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TX 탈선사고 원인은 '20분 처리 매뉴얼' 때문
듀오, 봄맞이 MT 미팅 이벤트 실시
문광부,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개최
닥스클럽, '2% 부족한 연애 자신감 채우기' 프로젝트
닥스클럽 "미혼 의사들의 결혼지원에 앞장설 것"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