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골다공증에 좋은 ‘이롬칡뿌리’ 출시

이희정 / 기사승인 : 2007-10-23 18:06:19
  • -
  • +
  • 인쇄
이롬, 국산 생칡만을 100% 착즙...간보호, 숙취제거, 골다공증 예방

건강전문기업 이롬 생즙사업부가 생칡만을 정성껏 착즙한 100% ‘이롬 칡뿌리’를 내놓았다.

이롬에 따르면 국산 칡뿌리만을 엄선해 착즙한 100% 즙으로서 칡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이롬 칡뿌리’를 오는 24일부터 출시, 이롬흑마늘, 이롬강화홈삼6년근에 이어 ‘이롬칡뿌리’까지 선보이며 건강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진다.

또 풀무원 ‘칡즙’, 비락 ‘생칡즙’, 천호식품 ‘칡즙100’등 건강식품 칡즙 음료시장에 이롬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롬칡뿌리’로 칡즙에 대한 관심이 다시 고조될 전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롬칡뿌리’는 100% 국산 생칡만을 사용해 다른 감미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칡을 그대로 착즙함으로써 자연 상태의 칡 그대로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롬 관계자는 “‘이롬 칡뿌리’는 칡즙뿐만 아니라 질 좋은 에너지원인 칡 전분까지 담아내 칡 고유의 성분을 빠짐없이 먹을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롬 일배사업부 전략마케팅팀의 구선영PM은 “칡에는 간기능 개선과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가 탁월한 카테킨 성분과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숙취제거, 중년 여성기의폐경기지연,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라며 “간 보호와 골다공증 예방을 생각하는 중년 부부가 함께 음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롬칡뿌리’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원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롬생즙 홈페이지를 접속, 부서의 회식일정 및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하루에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이롬칡뿌리’ 한박스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메디컬투데이 이희정 (euterpe@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TX 탈선사고 원인은 '20분 처리 매뉴얼' 때문
듀오, 봄맞이 MT 미팅 이벤트 실시
문광부,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개최
닥스클럽, '2% 부족한 연애 자신감 채우기' 프로젝트
닥스클럽 "미혼 의사들의 결혼지원에 앞장설 것"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