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아이투오(EYE2O)’공식 홈페이지 오픈

박철민 / 기사승인 : 2007-10-17 19:30:23
  • -
  • +
  • 인쇄
오늘(17일)부터 한달간 ‘촉촉한 한줄댓글’ 이벤트 진행 삼일제약은 無방부제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투오(EYE2O)’의 공식 홈페이지(www.eye2o.com)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크게 ▲아이투오(EYE2O)브랜드 소개와 함께 TV광고를 감상할 수 있는 ‘EYE2O’,▲아이투오의 제품설명이 담긴 ‘MAGIC’, ▲네티즌의 참여광장인 ‘TREND’, ▲제품문의 및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는 ‘WITH EYE2O’로 구성돼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윤은혜의 온라인 영상화보인 ‘윤은혜의 촉촉한 눈물 이야기’.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 종영 후 첫 CF로 아이투오(EYE2O)를 선택, 삼일제약과 1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2가지 버전의 TV광고가 전파가 방영되고 있다.

한편 삼일제약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17일)부터 한달동안 ‘촉촉한 한줄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아이투오(EYE2O)홈페이지를 방문해 ‘일상생활 중 눈이 가장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에 대한 사연을 한줄 댓글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윤은혜 다이어리’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삼일제약 관계자는 “지난 20여년간 국내 안과분야를 선도해온 국내 제1의 점안제 메이커로써, 아이투오(EYE2O)는 물론 안구건조증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철민 (todaypark@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TX 탈선사고 원인은 '20분 처리 매뉴얼' 때문
듀오, 봄맞이 MT 미팅 이벤트 실시
문광부,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개최
닥스클럽, '2% 부족한 연애 자신감 채우기' 프로젝트
닥스클럽 "미혼 의사들의 결혼지원에 앞장설 것"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