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윤진,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7-26 10:23:38
  • -
  • +
  • 인쇄
▲천수윤진이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천수윤진 제공)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천수윤진’이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 요구를 발 빠르게 반영하고, 품질 혁신으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를 만족하게 하는 기업 제품을 매년 선정한다.

이번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천수윤진은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윤세아가 꾸준히 사용하는 화장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녹용의 무한한 자생력과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이 피부 속 자생에너지를 키워 세월의 흐름에도 빛나는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4주 사용으로 안면 리프팅, 피부 주름, 피부 보습,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확인됐다.

뉴트리 관계자는 “천수윤진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밀도를 높여 보다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라며, “특히 중년 여성들의 빛나는 젊은 피부를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하고 노력해 출시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이 그 가치를 알아봐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천수윤진은 ‘2021 소비자 만족 1위 브랜드’ 프리미엄 화장품 대상 수상 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도 수상하며 중년 여성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오이뮨텍, 악성종양 ‘카포시육종’ 美 FDA 임상 1상 승인
인천 송도 경자구역, 자연과 공존하는 ‘바이오 클러스터’로 조성
제노포커스, CJ제일제당과 산업용 효소 사업 협력 MOU 체결
대법원 “부당 수령한 보험금 반환청구 소멸시효는 5년”
法 “‘인보사’ 정부 연구비 환수 처분은 부당”…코오롱생명과학 승소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