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이치코 톤업크림, 더블 톤업 임상 테스트 완료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7-15 18:18:59
  • -
  • +
  • 인쇄
(사진=치카이치코 제공)

치카이치코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이하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이 8시간 더블 톤업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에서 피부 톤 밝기와 지속력이 사용 직후에는 7.75%, 사용 8시간 후에는 5.96% 밝아진 것이 확인됐고, 피부톤 노란기 개선 부문에서는 사용 직후 18.77%, 사용 8시간 후에는 11.31% 개선된 것이 확인되며 8시간 더블 톤업 지속 효과를 입증 받았다.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은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 뿐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카이치코 관계자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크림은 비타민 콤플렉스와 특허 받은 식물성 혼합물 성분의 함유로 즉각적인 톤업 효과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 톤 자체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수 있어 밝은 피부를 선호하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더 제품력이 뛰어난 상품을 개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은 완판 재입고 기념 이벤트로 자사몰에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2ND, 여름 필수템 쟁여둘 수 있는 터치위크 진행
브이앤코, 항균·항진균 고기능성 펩타이드 물질 특허 출원
엠투엔, 신라젠 최대주주로 올라…유상증자 대금 600억 납입 완료
GS리테일, 소방청과 오프라인 플랫폼에 ‘미니 소방서’ 구축한다
파리바게뜨, 락앤락 ‘파바 피크닉박스’ 한정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