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치카이치코 제공) |
치카이치코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이하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이 8시간 더블 톤업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에서 피부 톤 밝기와 지속력이 사용 직후에는 7.75%, 사용 8시간 후에는 5.96% 밝아진 것이 확인됐고, 피부톤 노란기 개선 부문에서는 사용 직후 18.77%, 사용 8시간 후에는 11.31% 개선된 것이 확인되며 8시간 더블 톤업 지속 효과를 입증 받았다.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은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 뿐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카이치코 관계자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크림은 비타민 콤플렉스와 특허 받은 식물성 혼합물 성분의 함유로 즉각적인 톤업 효과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 톤 자체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수 있어 밝은 피부를 선호하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더 제품력이 뛰어난 상품을 개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치카이치코 톤업크림은 완판 재입고 기념 이벤트로 자사몰에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