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꽃연구소, 플로랄 테라피 꽃차샴푸 3종 앵콜 펀딩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7-01 17:45:13
  • -
  • +
  • 인쇄
▲팜플레르 플로랄 테라피 꽃차샴푸 3종 (사진=우리꽃연구소 제공)

우리꽃연구소는 3년여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자사 뷰티브랜드 ‘팜플레르’가 통해 3대 임상시험을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플로랄 테라피 샴푸와 플로랄 캘러스 헤어토닉, 플로랄 테라피 티를 포함한 3종 구성으로 와디즈 플랫폼을 통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꽃연구소의 뷰티 브랜드 ‘팜플레르’는 지난 3년여간 꽃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꽃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티옥시 플로랄-10으로 특허를 취득했고 지난 첫 공개에서 와디즈 펀딩 달성율 2162%를 기록한 플로랄 테라피 샴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뷰티제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플로랄 테라피 샴푸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뿌리 볼륨 개선, 두피 진정, 모발인장 강도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 예방 기능성 원료인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L-멘톨을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꽃추출 항산화 성분인 안티옥시 플로랄-10 48.9%를 포함한 천연추출물과 기능성 원료로만 채워져 항산화 기능을 높였고, 조향사와 직접 개발한 알러젠 프리 향으로 알러지 유발 성분을 없애는 등 기능과 안전성에 집중했다.

또한 이번 펀딩을 통해 3종 구성으로 첫 선을 보이는 플로랄 캘러스 헤어토닉은 샴푸에 48.9% 담긴 특허성분을 67.2%나 함유해 샴푸 이후 더 직접적으로 두피에 영양을 주는 부스터 역할을 하는 제품이며, 여기에 더해 8가지 꽃과 2가지 식물을 블랜딩해 특허성분을 그대로 담은 플로랄 테라피 티를 통한 이너뷰티 체험까지 한번에 제공하고 있다.

우리꽃연구소의 플로랄 테라피 꽃차샴푸 3종 앵콜 펀딩은 오는 7월 21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휴젤, 캐나다ㆍ호주에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 품목허가 신청서 제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흡입 치료제 생산 공장, KGMP 인증 획득
다케다제약 후천성 혈우병 A 환자 치료제, 식약처 희귀의약품으로 지정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 출시
일동홀딩스 계열사 일동생활건강, 김재진 대표 취임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