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인장 수딩젤 (사진=야다 제공) |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야다가 ‘선인장 수딩젤’ 용량을 증량, 500ml 제품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출시했다.
야다의 선인장 수딩젤은 알로에의 5배의 비타민과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성분을 지닌 제주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이 95% 함유된 제품으로 수분 진정 효과가 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인증, EWG 그린등급의 13가지 안심 처방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선인장 수딩젤 500ml 대용량 기획’은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을 적극 반영해 200% 더 커진 500ml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도 편리하다.
야다 관계자는 “야다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며 “여름철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 긴급 진정이 필요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선인장 수딩젤로 애프터 선케어를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인장 수딩젤 500ml 대용량 기획’은 6월 중순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8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야다의 선인장 수딩젤은 모두 3종류로 용량별로 105ml, 250ml, 500ml로 만나볼 수 있다. 선인장 수딩젤을 비롯한 야다의 베스트 제품들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