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보온성 높인 데일리 레깅스 출시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12-15 16:39:45
  • -
  • +
  • 인쇄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이탈리아 최고급 원사를 사용한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매일 입을 수 있는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나일론 원사에 안다르 레깅스의 장점들을 그대로 담은 레깅스다.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로 얇게 고밀도의 원단을 제작하고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극강의 부드러움,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한다.

특히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보다도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착용하면 탁월한 체온 유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앞뒤가 다른 양면 조직 기술을 활용해 착용 시 광택 없이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연출해주며 비침 현상을 최소화했다. 내구성 역시 뛰어나 쉽게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소비자 체형을 고려해 숏버전과 롱버전 2가지 기장과 다섯가지 사이즈(0~8)로 출시됐다.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는 언제 어디서나 사계절 내내 입고 싶은 데일리 팬츠다. 특히 캐주얼한 무드의 멜란지 효과가 특징으로,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물고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 아이템이다.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개발한 최고급 레이블인 블랙라벨 라이크라를 사용해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원단이 늘어지거나 살갗이 비치지 않으며 광택이 적어 보디라인이 슬림하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안다르는 한 겨울용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사계절용 올데이 멜란지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 웨어와 데일리 웨어를 선보인다. 울라이크 스트레치 시리즈로 셔츠와 재킷을 섞어 놓은 듯한 ‘셔켓’을 남녀 버전으로 출시하고, 롱팬츠, 롱스커트도 공개한다.

이외에도 모달스판 이지 셋업 시리즈의 풀오버와 팬츠, 라이트 웜업 시리즈의 하프 집업 후디, 집업 재킷, 에센셜 러브 밴드 글램 브라탑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한편,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동킥보드, 내구성‧배터리 안전성 적합…완충 상태 주행거리 최대 2배 차이2021.10.12
집콕 늘자 홈트레이닝 쑥…2년 새 안전사고도 38% ↑2021.01.25
헬스장ㆍ골프연습장에도 ‘가격 표시제’ 도입…가격 공개 의무화2020.12.21
안다르, ‘기모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2020.12.21
브랜드엑스,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 인수2020.11.24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