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신개념 광고 ‘화제’ 한가인과 소주 한 잔? ‘관심급증’

김지연 / 기사승인 : 2012-06-19 13:25:46
  • -
  • +
  • 인쇄
한가인을 주인공으로 한 신개념 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보해양조는 업계 최초로 소주 ‘월’의 광고를 소비자, 모델, 제품까지 모두가 교감할 수 있는 양방향 참여형으로 선보였다.

이는 기존 찾아 볼 수 없었던 형식으로 광고는 한가인이 자주 가는 주점 ‘월’에서부터 1인칭 시점으로 시작해 그녀와 마주해 소주 한 잔을 기울이고 그녀가 추천하는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한가인은 광고를 접한 이들에게 오랜 친구처럼 편안한 말을 건네거나 질문을 하기도 하고 선택된 답에 따라 다양한 표정과 대사로 신선한 재미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월’의 광고에서는 작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한가인의 새로운 모습을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보해양조 홍보 담당자는 “인터렉티브 광고를 통해 ‘월’은 늘 사람 가까이에서 마음을 알아주고 위로해주는 소주가 될 것이다”라면서 “’월’은 한가인과 함께 ‘힐링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가인이 등장하는 ‘월’의 인터렉티브 광고는 모바일과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김지연 (ayeong214@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건설 워크아웃 신청, 업계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큰 파장 예상2013.02.25
고속 버스 요금 인상, 내달 2일 부터 평균 4.3%↑2013.02.15
에뛰드하우스, 새해맞이 전품목 세일 ‘14일까지 전국에서 진행’2013.01.12
회사원 100명 중 2명 '억대 연봉자'..29.3% 증가2012.12.27
이통3사 영업정지, LG-SK-KT 순차적으로 총 66일간 영업정지2012.12.25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