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 브이올렛 한국 론칭 세미나 초청 강연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8 10:20:00
  • -
  • +
  • 인쇄
▲ 브이올렛 주사제 한국 론칭 세미나에서 초청 강연을 펼치고 있는 박제영 원장 (사진=압구정오라클피부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이 지난 15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브이올렛 주사제 한국 론칭 세미나에 참석해 초청 강연을 약 1시간 동안 가졌다.

대웅제약에서 출시한 브이올렛(V-OLET)은 이중턱, 턱밑 지방 개선을 위해 KFDA 승인을 받은 주사제로, 일시적으로 지방세포의 크기만을 줄이는 윤곽주사와는 달리 지방세포의 숫자를 줄여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박제영 대표원장은 세미나에서 “사춘기 이후에는 본인만의 지방세포 숫자가 세팅이 돼 변화 없이 유지되는데, 지방세포막을 깨뜨려 반영구적으로 사멸시키는 브이올렛 주사제는 1~3회 주사로 오랜시간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중턱, 심술보가 흔한 동양인의 해부학적인 특성들, 브이올렛 시술의 실제 동영상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브이올렛의 통증, 부기를 최소화하는 방법들, 표정 비대칭 부작용을 피할 수 있는 시술법 등의 노하우가 다뤄졌다.
 

▲ 브이올렛 주사제 한국 론칭 세미나 현장 모습 (사진=압구정오라클피부과 제공)


박 원장은 “브이올렛 주사제는 반영구 이중턱 지방분해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제이나, 잘못 시술이 되는 경우 입 주위 표정의 비대칭이 일시적으로 야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경험이 많고 해부학적 지식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받는 것을 권한다. 또한 하안면 이중턱 부위 탄력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와 같이 시술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삼성서울병원 문영완 교수, 대한슬관절학회 회장 선출
국민한의원 프롤로의원 부산점 강원범 원장, ‘100세시대 건강하이소’ 출연
한양대학교류마티스병원 배상철 교수, 대한류마티스학회 회장 선출
한림대성심병원 장대영 교수, 대한임상시험센터협의회 회장 취임
검단퍼스트치과 김희수 원장, ‘건강매거진’ 출연…임플란트 패러다임 변화 소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