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보행보조기 브랜드 롤즈 국내 론칭·…모션2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7:49:34
  • -
  • +
  • 인쇄
▲ 노인 보행보조기 브랜드 ‘롤즈(Rollz)’가 국내 론칭한다. (사진=이도컴퍼니티앤디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이도컴퍼니티앤디가 노인 보행보조기 브랜드 ‘롤즈(Rollz)’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롤즈는 네덜란드 시니어케어 브랜드로 인체공학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보행보조기를 제작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이들의 보행, 외출, 여행, 휴가, 쇼핑 등 활동적이고 독립적인 삶을 지원하는데 중점을 둔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동 휠체어와 보행기 2 in 1으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물론 보호자의 편리함을 제공해주며, 코팅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면서 내구성이 좋고, 제품 무게는 가벼워서 휠체어 모드시 보호자가 편하게 밀면서 걸을 수 있다.

1월 정식 론칭하는 롤즈의 제품은 모션2(Motion2)이다. 휠체어 겸 보행보조기 모션2는 제품 무게 11.6kg으로 최대 사용 체중 100kg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견고하게 제작됐다. 특히 신장에 맞춰 핸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점과 7인치의 앞바퀴, 12인치의 뒷바퀴로 편안한 운전과 승차감을 보장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팔걸이와 안락한 등받이&좌석시트, 발받침이 탈부착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폴딩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이도컴퍼니티앤디 관계자는 “거동이 힘든 중노년층들에게 단순히 편안한 보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삶의 질 향상과 관련해 롤즈 모션2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롤즈 모션2 제품은 이달 23일까지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알에프메디컬, 2022년 바이오·디지털 헬스케어 수출현지화 프로그램 선정
코렌텍, 인공관절 제품 인도 CDSCO 품목허가 획득
시스웍 "비비비, 전립선암 특이항원 진단키트 유럽 의료기기인증 획득"
프로테옴텍, ‘동물알레르기 진단키트’ 美시장 첫 진출
식약처, '제15회 의료기기의 날' 개최…"규제혁신 통해 고품질 국산 의료기기 제품화 지원"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