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 10일 개원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0 17:08:41
  • -
  • +
  • 인쇄
▲ 정유석 원장, 성광영 원장 (사진=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가 10일 경기도 수원에 개원했다.

진료는 정형외과 전문의 성광영·정유석 원장이 맡으며, 비수술적 척추 관절 통증 질환 치료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도수·운동치료센터, 충격파 치료센터와 비수술 치료센터 등 400평 규모의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치료센터를 마련했으며, 체외충격파 등 비수술 치료와 재활 및 운동치료에 필요한 장비도 확보했다

목·허리디스크, 거북목증후군, 척추측만증 뿐 아니라 근골격계 및 체형 교정 치료에도 주력한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수험생을 비롯해 출산 전후 관리가 필요한 여성 등을 위한 맞춤형 클리닉도 운영한다.

치료에 앞서 10가지 설문으로 주요 기본사항을 체크하는 것으로 시작해 문진, 이학적 검사, 영상검사 등 정밀검사를 통해 통증의 발생 시점부터 지속시간, 유발점은 물론 척추 관절의 가동범위와 동반되는 증상, 과거 병력 등을 다각적으로 진단한다. 이후 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통증의 정보와 증상에 따라 맞춤 치료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고질병과 같은 근골격계 질환 치료에는 의료진의 실력은 물론이고, 증상을 명확하게 진단하고 최적의 치료를 시행할 수 있는 의료장비 또한 중요하다”며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지역민들의 통증 치료를 통한 평생 건강을 돕겠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거부반응 최소화 한 골 이식 소재 개발 추진
서울성모병원, 희귀 난치성 질환 ‘전신성 아밀로이드증’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 시작
뷰티바성형외과, 뷰티바슬리밍과 통합 및 확장 이전
오라클피부과 구월동점, 인천 공무원노조와 MOU 체결
벨리시모 클리닉 개원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