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 애프터 홈케어 루틴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6 16:57:37
  • -
  • +
  • 인쇄
▲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 (사진=리팅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 시술 또는 수술 후 집에서 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루틴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는 리프팅 시술이나 수술로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제품별로 그 용도, 사용 방법, 부위 그리고 효과에 따라 최적의 상태와 용기로 제작, 그 사용성을 높였다.

먼저 리팅 포스트 케어 버블 샴푸는 고밀도 크림 거품으로 민감한 두피를 편안하고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버블 샴푸이다. 펩타이드와 맥주효모로 튼튼한 모발을 가꿔준다. 여기에 8가지 식물 서운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멘톨 성분과 HP-DCC Complex(속성 발효 성분)으로 두피 스케일링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리프팅 시술과 수술 후 자극 받은 두피 부위를 세정하는데 사용하면 좋다.

리팅 리바이벌 앰플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EGF, bFGF 함유로 맑은 피부톤과 느슨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에 친화적인 7가지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피부 진정, 피부 탄력 강화,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리팅 리바이벌 앰플은 리프팅 시술 및 수술 직후 여러 번 발라주면 된다.

리팅 더블에이드 크림은 피부에 친화적인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1와 바쿠치올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가 높다. 여기에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돼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리프팅 시술 및 수술 직후 자극 받은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면 된다.

리팅 엇모스트 리프팅 마스크 시트는 EGF, bFGF와 8가지 식물 콤플렉스, 그리고 피부에 친숙한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는 마스크 시트이다. 리프팅 시술 후에는 일주일 뒤, 리프팅 수술 후에는 한달 뒤 사용하며 마지막 홈케어 리터치 개념으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에는 특별하게 제작된 헤어밴드, 땡기미, 리팅 스카겔, 에코백이 포함돼 있다.

리팅성형외과 이성준 원장은 “리프팅에 있어서 시술이나 수술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애프터 케어”라며 “리팅 스페셜 포 유 키트는 리프팅 시장의 유일한 애프터 홈케어 루틴 제품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안티에이징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밴스의원 천안점 5월 16일 오픈
가천대 길병원 새로운 백내장 수술법, 美대학병원서도 쓴다
JM가정의학과 광명점 개원
스노우의원, 두번째 지점 5월말 오픈 예정
유스타일나인의원,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