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 에스앤유서울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16:39:29
  • -
  • +
  • 인쇄
▲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에스앤유서울병원 업무 협약식 (사진=굿드림치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은 SNU서울병원(에스앤유서울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의료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강서구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로써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과 SNU서울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환자들은 보다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은 지역민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치과 전반의 진료를 보고 있다. 국가 구강검진 지정 의료기관으로 선정돼 성인은 물론 학생 및 영유아 구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충치 치료, 임플란트, 교정치료, 스케링 등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SNU서울병원은 관절·족부·척추 등 근골격계 질환을 진료하는 곳으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진료를 중점으로 하고 있다. 무균수술실, 최신 의료장비 등을 갖추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와 건강보험공단에서 선정하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 문종일 원장은 “지역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가톨릭대 산학협력단, 이노베이션바이오와 산학협력 협정 체결2022.01.21
운경재단, 대구시지노인병원 단지에 ‘유하우스 주간보호센터’ 개관2022.01.21
생기한의원 안산점 리뉴얼 오픈2022.01.20
광동한방병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6년째 후원금 전달2022.01.19
블리비의원 일산점 24일 그랜드 오픈2022.01.1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