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프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윤태경 원장 영입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6 16:06:50
  • -
  • +
  • 인쇄
▲ 윤태경 원장 (사진=온리프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온리프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 윤태경 원장을 영입하고 12월부터 진료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윤태경 원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고려대학교병원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로 연수를 마쳤다. 코 성형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임상 경험을 축적해 온 윤 원장은 최근까지 성형외과 원장으로 근무하며 코 첫 수술부터 재수술까지 여러 케이스를 다뤄 왔다.

대한성형외과학회를 비롯해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등에서도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코 성형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온리프성형외과는 윤태경 원장의 영입에 힘입어 신규 진료과목인 코 성형을 론칭하고 진료과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윤태경 원장은 “우수한 환경과 의료진을 갖춘 온리프성형외과에서 환자들을 볼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그 동안 갈고 닦은 의료 기술을 활용해 폭 넓은 재료를 사용한 코 성형수술을 선보이고, 사람들의 콤플렉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온리프성형외과 이재운 대표원장은 “코 성형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다년 간의 수술 경험으로 그 실력이 검증된 의료진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의료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인재를 영입하고 시설을 확충하는 등 필요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예쁨주의 쁨의원-LG전자와 업무협약2022.01.24
인본병원 파주운정점, 신경외과 전문의 최종문 원장 초빙2022.01.24
동경한의원, ‘자반증‧혈관염’ 분야 해외환자 유치의료기관 선정2022.01.24
톡스앤필 제주지점, 26일 그랜드 오픈2022.01.24
가톨릭대 산학협력단, 이노베이션바이오와 산학협력 협정 체결2022.01.21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