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아시아 주요 랜드마크서 글로벌 옥외광고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6 14:11:47
  • -
  • +
  • 인쇄
▲ 이루다 시크릿듀오, 슈퍼벨로체 ‘이루다 리브랜딩 2021' 옥외광고 (사진=이루다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이루다는 2021년 리브랜딩 슬로건 ‘Desired Life Design Company’을 알리고자 아시아 주요 랜드마크에서 글로벌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루다는 지난 9월 새로운 CI와 기업 미래비전을 공표한 이후 11월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일본 신주쿠 유니카비전, 싱가폴 퀸즈웨이, 인도네이사 자카르타 플라자아트리움, 태국 방콕 쇼디씨, 대한민국 서울 청담 등 주요 아시아 도시에서 전개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이루다 2021 옥외광고 (사진=이루다 제공)

이번 광고는 이루다와 함께 여성이 주체적으로 아름다움과 건강한 라이프에 대한 열망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Transcending Beyond Skin’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캠페인으로 새로운 이루다를 통해 전 세계 환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이루다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된지 약 1개월 만에 80만뷰를 돌파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루다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며 이번 리브랜딩에 성공했다”고 평가하고 “끊임없이 혁신을 주도해온 이루다의 기술 자부심과 향후 헬스케어 업계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루다는 하이푸 리프팅 장비 ‘hyzer me(하이저 미)’와 병변인식 타겟 기술을 접목한 VSLS(혈관구제 레이저 수술)를 2022년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고디자인,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 디자인TF팀 업무 시작2022.01.24
인트로메딕, ‘3D 무선 캡슐내시경’ 임상시험 식약처 승인2022.01.24
알마코리아, 알마나잇서 티타늄리프팅 한국 론칭 공식발표2022.01.24
케이메디허브, 12개 품목 의료용품 전분야 기술문서 심사 가능2022.01.23
에스디바이오센서, 싱가포르에 1369억 규모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공급2022.01.21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