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30 14:00:02
  • -
  • +
  • 인쇄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진한 풍미의 초콜릿 맛 선봬
▲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2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해 진한 고디바 초콜릿 맛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달의 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은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에 초콜릿 칩과 하트 모양의 초코 퍼지를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초콜릿 맛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를 공개했다. 신제품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3종(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초콜릿)이 어우러졌다. 초콜릿 매니아 층의 취향을 저격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특히 돋보인다.

이와 함께 ‘고디바 초콜릿’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메뉴도 출시한다.

진한 초콜릿 블라스트 위에 고디바 초콜릿 피스를 올린 ‘고디바 블라스트’와 아이스크림 속 달콤한 초콜릿 칩이 가득한 ‘아이스 마카롱 고디바 초콜릿’, 쫀득한 찹쌀떡 속에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라즈베리 리본이 어우러진 ‘아이스 모찌 고디바 초콜릿’도 12월 한 달 동안 즐길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고디바와 협업해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달의 맛으로 연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식품·의료기기·화장품 등 설 명절 온라인 부당광고 178건 적발2022.01.21
코로나19 유행…가정간편식 소비 확대 ‘기폭제’ 작용2022.01.21
SPC 던킨, ‘켈로그 쇼퍼백’ 굿즈 한정 출시2022.01.21
발기부전치료제 성분 함유 '마하캔디' 판매·유통업자 검거2022.01.21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롤’ 2종 출시2022.01.20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