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스카트, 가정용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4 13:36:24
  • -
  • +
  • 인쇄
▲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 이미지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유한킴벌리가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는 중앙방역대책본부 제시기준 살균 유효 농도 범위인 에탄올 70% 이상(약액 기준)을 함유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바실러스균, 폐렴막대균, 장염 비브리오 등의 7종 세균을 30초안에 99.99% 이상 제거한다.

또한 집안 곳곳에 다양하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늘어짐 없는 촘촘하고 탄탄한 원단을 적용해 변형이 적고 닦임성도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공공장소 손잡이부터 스마트폰, 리모컨, 도어락 등 손길이 많이 닿아 추가적인 세균관리가 필요한 모든 곳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성분구성도 섬세하게 배려했다. 화장품 원료로 쓰이는 식품첨가물등급 자연유래 옥수수 발효 에탄올을 사용했고, 안전 확인 대상 생활화학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른 알레르기 반응가능물질 26가지와 화학보존제 11가지를 미리 파악해 무첨가했다.

스카트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 간편하고 편리한 맞춤형 홈클리닝용품들을 통해 집안 청결 관리를 돕고, 위생적인 가정환경과 생활의 여유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카트는 집안관리용품 시장 진입 1년 만에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하며 가정 내 필수품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스마트 홈클리닝 브랜드’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바디프랜드, 광주상무 안마의자 전시장 신규 오픈
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 출시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2종 출시
락앤락, 냉동·냉장 소분 보관용기 ‘스마트킵’ 출시
LG생활건강,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