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턱밑 주사제 '브이올렛' 피부과 도입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1 15:23:40
  • -
  • +
  • 인쇄
대웅제약 공식 '키닥터'로 선정돼
▲ 아이디피부과 전경 (사진= 아이디병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아이디병원이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성분명 데옥시콜산, Deoxycholic acid)을 아이디피부과에 도입했다.

 

1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세계 최초 이중턱 치료제였던 벨카이라를 국내에 첫 도입했던 아이디피부과는 한국인 대상 국내 3상 임상을 통과한 브이올렛을 도입한다.

브이올렛의 주성분은 데옥시콜산으로 비가역적 지방세포 파괴작용(Adipocytolysis)이 특징으로 지방의 크기를 일시적으로 감소시키는 일반 윤곽시술들의 작용기전과는 차이가 있다.

브이올렛 작용기전을 통하면 콜라겐 합성(Neocollagenesis)을 유도하는 등 피부 탄력 개선의 부가적인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어 아이디피부과의 각종 안티에이징 시술과 연계도 가능하다.

아울러 아이디피부과는 대웅제약 공식 브이올렛 키닥터로 선정된 피부과 전문의만 시술에 참여해 의료 서비스 질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지난 11일 확장 오픈한 idNP스킨부스터센터의 노하우도 계승해 통증을 낮춘 브이올렛 시술 방법도 연구 중이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대웅제약에서 출시한 브이올렛은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국내 유일한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브이올렛 공식 키닥터로 선정된 아이디피부과 의료진은 다양한 주사제 임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대1 의료 시술을 기본 원칙으로 한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가톨릭대 산학협력단, 이노베이션바이오와 산학협력 협정 체결2022.01.21
운경재단, 대구시지노인병원 단지에 ‘유하우스 주간보호센터’ 개관2022.01.21
생기한의원 안산점 리뉴얼 오픈2022.01.20
광동한방병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6년째 후원금 전달2022.01.19
블리비의원 일산점 24일 그랜드 오픈2022.01.1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