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0 13:03:59
  • -
  • +
  • 인쇄
제주 감귤, 귀리 우유, 요거트 젤라또 등 다양한 재료 활용
▲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 (사진=파스쿠찌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It’s Strawberry(내 공간이 딸기로 가득해지는 순간)’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 딸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제주 감귤, 귀리 우유, 요거트 젤라또 등의 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 6종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제주 감귤이 요거트 젤라또, 생딸기 조각과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새콤달콤요거트 그라니따’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더한 주스 ‘딸기 코코 리프레셔’ ▲귀리 우유의 고소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오트 딸기 라떼’ ▲티라미수 젤라또가 들어가 달콤함이 배가 되는 ‘티라미수 딸기 라떼’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라떼’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듬뿍 넣은 ‘딸기 주스’ 등으로 20일 출시된다.

이외에도 ▲폭신한 순백의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 커스터드 크림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 ▲달달한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가나슈와 바삭한 크런치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초코 샌드’ 등 디저트 5종도 25일 출시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월 6일까지 신제품딸기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일 오후 7시에는 최대 32%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올 한해도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프리카돼지열병 전체 0.01% 수준…"국내 돼지고기 공급 차질 無"
롯데제과-롯데푸드, 주총서 합병 정식 승인…"국내 2위 종합식품기업 탄생"
SPC그룹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커피시리즈 출시
삼양식품, 미국 시장 타겟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출시
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