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빚은, 설 선물세트 37종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7 10:49:22
  • -
  • +
  • 인쇄
▲ 빚은 '설선물세트' 이미지 (사진= SPC삼립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3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빚은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福호랑이 선물세트’, ‘福감사세트’, ‘福장수가래떡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선물세트인 ‘福호랑이 모듬떡세트’는 단호박과 초코칩을 넣은 호랑이 모양의 ‘福호랑이 설기’와 7가지(흑미, 자색고구마, 쑥, 콩, 호박, 흑임자, 밤) 영양찰떡, 달콤한 ‘왕 찹쌀떡’등으로 구성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왕찹쌀떡, 영양찰떡, 만쥬 등이 함께 구성된 ‘福감사세트’와 국내산 쌀로 만든 쫄깃한 가래떡과 다채로운 떡으로 구성된 ‘福장수가래떡세트’도 선보였다. ‘찰떡세트’, ‘견과세트’, ‘양갱세트’ 등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국내산 쌀로 더 찰지고 쫄깃하게 만든 ‘순우리쌀 떡국떡’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프리미엄 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판매한다.

빚은 리테일 전용 브랜드 ‘빚은앳홈’은 ‘호랭이떡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쫀득한 떡 반죽 사이사이에 고소한 흑임자 고물로 켜를 내어 호랑이 무늬를 살린 구름떡(자른 단면이 구름처럼 보이는 떡) 12개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는 다섯 가지 덕담이 새겨져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신축년 새해에는 ‘빚은 설 선물세트’로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립 온라인몰, GS SHOP, 현대식품관 투홈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BQ, 신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종 출시
호가든,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출시
매일유업, 6월부터 우유·계란 등 일부 제품 가격 인상
유명 백화점 카페 빵에서 벌레 이물질이?…사실 알려도 '방치'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