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기능성 화장품 ‘레드이치 케어크림’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4 11:03:09
  • -
  • +
  • 인쇄
▲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가려움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은 극도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와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다. ‘가려움 개선’은 식약처가 지난해 8월 추가한 신규 기능성 범위로, 일리윤이 발빠르게 대응한 결과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사용 2주 만에 가려움이 41.3%, 4주 만에 81.2% 감소하는 결과를 인체 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일시적인 피부 붉어짐을 진정하고, 피부 결·각질 개선과 피부 속 흡수력 증가 등 가려운 민감 피부의 대표 고민을 개선·완화하는 효과도 증명했으며, 제품의 피부 자극도를 전문가가 관찰하는 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를 거쳐 성인은 물론 0세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임을 인정받았다.

40여 년간 민감 피부를 심층적으로 연구해온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차별화한 기술도 담았다. 하얗게 겉돌고 끈적끈적한 잔여감이 남지 않으면서 피부를 꽉 채우는 효과적인 성분과 놀라운 제형 기술로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크림 하나로 3단계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오메가 6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달맞이꽃 종자유와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에 특화된 소자 추출물을 적용했다.

약해진 피부 장벽을 빈틈없이 채울 수 있도록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콜라겐·지방산도 포함했으며, 판테놀과 시어버터 성분을 더해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일리윤 공식몰에서 판매하며, 2월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성다이소, ‘제이엠솔루션 B5히아라인’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UV 프로텍터 아쿠아 밤 선 세럼’ 출시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
LG생활건강, 日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