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잔주름 개선하는 프로파운드 리프팅이란?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9-29 18:13:39
  • -
  • +
  • 인쇄
건조한 가을 날씨와 큰 일교차로 피부 관리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탄력은 저하되고 건조함, 트러블, 잔주름 등 복합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것이다. 건강한 피부는 관리가 필수다.

특히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한데 이미 손상된 피부는 화장품으로 개선이 어렵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깊은 층까지 재생을 유도하는 리프팅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기존의 40~50대에서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는 리프팅은 시술은 간편하고 회복기간이 필요치 않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유지기간이 짧아 반복 시술이 필요했다.

그러나 프로파운드 리프팅의 경우 1년 이상 유지가 가능하고, 미세침을 이용해 피부에 직접 고주파를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피부 탄력 저하가 상당 부분 진행된 중장년층 피부의 탄력, 잔주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강건우 원장 (사진=뉴스타의원 제공)

뉴스타의원 강건우 원장은 “프로파운드의 장점은 동안의 필수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재생성을 촉진시켜 보다 오래 유지되는 리프팅 효과를 꼽을 수 있다. 또한 특수 장치인 피부 온도 센서와 미세 마이크로니들 방식으로 화상과 같은 레이저 시술 부작용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에 따라 부기와 멍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서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해 사후 관리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다크서클 개선 위한 눈밑 지방 재배치, 무리한 시술보다 철저한 계획이 우선2021.09.29
남성의 피부, 여성 피부와 다르게 관리 필요하다2021.09.29
다이어트 한약, 개인별 맞춤 처방과 사후관리 중요2021.09.29
복부 성형 성공 여부, 수술 후 남은 흉터와 관리가 주요 관건2021.09.29
요실금, 숨기기보다 적극적으로 치료해야2021.09.2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