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시크릿 레이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9-15 16:39:06
  • -
  • +
  • 인쇄
▲시크릿 레이저 (사진=이루다 제공)

이루다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의료기기부문(시크릿 레이저)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루다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이후 꾸준하게 개발해 온 기술력을 통해 현재의 가치와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시크릿 레이저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됐다.

선정된 시크릿 레이저는 골드니들을 이용한 고주파 장비(RF)로 여러 개의 마이크로 니들을 피부 내 진피층에 삽입해 고주파 에너지를 각 니들에 인가함으로써 진피층에 의도적인 열 손상을 시키고 자연적으로 회복되는 과정을 유도하는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있는 제품이다.

2021년 새롭게 론칭된 시크릿RF 2세대 버전인 시크릿듀오는 이미 안전성 유효성이 검증된 시크릿RF에 1540nm 레이저 핸드피스를 탑재해 RF의 장점과 레이저의 장점을 결합한 장비이다. 특히 공개된 시크릿듀오의 1540nm 레이저는 스캐너 타입으로 피부 질환, 피부 상태에 따라 설정한 에너지를 보다 안전하게 전달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여성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젊은 층과 남성들의 시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그동안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시크릿 레이저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과의 소통의 접점을 늘릴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루다는 지난 10일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가 담긴 신규 CI를 발표해 새로운 각오를 밝혔으며,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시크릿 레이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루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쿠팡 “상생 기획전 참여 소상공인 매출 183%↑”2021.09.15
SPC그룹, 강원대와 ‘제빵용 우수 효모 확보’ 연구협약2021.09.15
정관장 동인비, 안티에이징 ‘자생 크림’ 출시2021.09.15
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메뉴 4종 출시2021.09.15
빙그레X바나나시스터즈, 스낵 4종 패션삭스 12종 출시2021.09.15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