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PB과일주스 브랜드 ‘담음’ 론칭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9-14 08:08:56
  • -
  • +
  • 인쇄
▲PB과일주스 브랜드 ‘담음’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과일주스 브랜드 ‘담음’을 론칭하고 건강과 신선함을 강조한 과일냉장주스 ‘세븐셀렉트 담음주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담음’ 브랜드는 지난 4월말 임직원 브랜드 공모전을 통해 탄생했다.

‘세븐셀렉트 담음주스’는 ‘담음오렌지주스’, ‘담음사과주스’, ‘담음자몽주스’ 3종이다. 과일 농축액으로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입고부터 점포 배송까지의 유통 전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주요 환경이슈인 플라스틱 분리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븐셀렉트 담음주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올해 들어 주요 상품군에 대한 자체 브랜드 운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PB상품의 브랜드화를 통한 프리미엄 전략으로 상품에 대한 고객 신뢰도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함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담음’에 앞서 지난 3월 도시락 브랜드 ‘한끼연구소’, 4월엔 신선식품 ‘세븐팜’과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다움’을 론칭했다. 그리고 5월엔 친환경 무라벨 생수 ‘얼쑤얼水’를 출시하는 등 올해에만 5개의 PB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담당MD는 “올해 냉장주스 매출은 전년대비 20%가량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건강주스를 찾는 고객 수요는 앞으로도 계속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세븐셀렉트 담음주스는 고품질에 타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상품으로 과일 그대로의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노바티스 ‘원샷치료제’ 잇따라 허가…문제는 ‘초고가 약가’2021.09.14
초당약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듀오’ 특허 심판 결국 취하2021.09.14
임신중절약 미프지미소 ‘가교임상’ 둘러싼 의료계ㆍ시민단체의 엇갈린 시선2021.09.14
스타벅스 음료서 이물질 검출에 납품업체에 보상 받아라?…“책임 미루지 않았다”2021.09.14
비뇨기 복합제 시장 ‘활활’…개발 속도2021.09.14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