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안티에이징 케어 방법과 효과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9-03 18:44:24
  • -
  • +
  • 인쇄
요즘에는 외모 경쟁력도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에 깨끗하고 맑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탄력을 유지하는 등 기본적인 케어를 비롯해 체형 관리까지 신경 쓰는 이들이 적지 않다.

다만 노화 현상은 어느 정도 예방하는 것은 가능하나 일반적인 관리법으로는 동안을 유지하는 게 쉽지 않다. 이에 많은 사람이 필러, 레이저, 콜라겐 스킨부스터 울트라콜 같은 시술을 이용하며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하고 있다.

울트라콜은 녹는 실 PDO 성분으로 제조된 콜라겐 주사이다. PDO 성분을 아주 작은 분자 단위로 쪼개어 미세 입자 형태로 가공해 주사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PDO 미세구 는 피부에 가장 적합한 매끈하고 부드러운 구 형태로 정교하게 만들어 졌다

PDO 성분은 이미 오랜 기간 실리프팅에 이용되면서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울트라콜 자체도 유럽 CE 인증과 국내 식약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았다.

▲류영우 원장 (사진=세가지소원의원 제공)

시술 부위는 다양하다. 이마, 눈 밑, 광대, 볼, 입 주변 외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해 풀페이스용으로 활용 가능한데, 개인의 피부 타입과 노화 정도에 맞춰서 적절한 용량을 계획해 시술하면 된다. 시술 후 성분은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사라지므로 별도의 제거 과정은 필요하지 않다.

또한 울트라콜은 시술 시간도 짧고 사후관리도 크게 필요하지 않아 음주 및 흡연, 심한 운동을 삼가는 간단한 주의사항만 잘 지키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자가 콜라겐 생성을 도모한 뒤 체내에 가수분해돼 없어지기 때문에 노듈 등의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세가지소원의원 판교점 류영우 원장은 “울트라콜은 탄력 생성, 모공 및 피부결 개선 등을 위한 울트라콜100과 눈밑 꺼짐, 다크서클, 볼륨 개선 등을 위한 울트라콜200으로 종류가 나눠져 있어 개인의 피부 상태와 고민에 맞게 선택해야 한다. 또한 용량을 개별적으로 다르게 사용해야 하므로 오랜 경력을 가진 숙련된 의료진과 상의한 후 이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모발이식, 기존 모와 이식 모 방향·각도 분석 선행 중요2021.09.03
안면거상술, 수술 후 주의사항 확인해야2021.09.03
피부 노화에 시술 고려한다면…개인별 피부에 맞게 진행해야2021.09.03
이상적인 모양 변형과 비대칭 교정하는 소음순·질 성형수술2021.09.03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