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미혼 의사들의 결혼지원에 앞장설 것"

이지연 / 기사승인 : 2009-09-01 08:58:43
  • -
  • +
  • 인쇄
닥스클럽-아임닥터, '업무 제휴식' 체결



닥스클럽은 의사 커뮤니티인 아임닥터와 제휴를 맺고 미혼의사들의 결혼을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의사 커뮤니티인 아임닥터(www.iamdoctor.com)는 28일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과 업무 제휴식을 체결하고 양사간 활발한 공동업무 추진과 긴밀한 협력을 펼쳐나갈 것을 선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닥스클럽은 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며 미혼 의사들이 가입시 미팅파티를 꾸준히 개최해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 혜택이 제공할 예정이다.

닥스클럽은 지난 2004년 이후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상류층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라는 특화된 VIP 회원 관리를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08년에는 국내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성혼을 책임지는 '크라운' 프로그램을 도입한 결과 VIP 미혼 회원 수는 30만명으로 'VIP 회원수 1위, 성혼률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또한 지속적인 금융권 상류층 제휴를 통해 신한PB, 외환PB, 하나WM 등을 대상으로 하는 미팅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최근에는 ‘한국교원단체총연합’과의 전략적업무제휴를 체결해 차별화된 교원대상 회원유치활동을 펼치고 있다.

닥스클럽 엄앵란 대표컨설턴트는 “이번 제휴 체결로 닥스클럽은 가입한 미혼 의사들에게 본래의 위상과 걸맞는 우수회원들의 만남의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의사라는 특수한 신분 때문에 만남에 대한 제약과 망설임이 있었을텐데 닥스클럽의 다양한 노하우로 의사회원들의 활발한 혼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아임닥터 김상진 이사는 “미혼 의사들은 1등 배우자감으로 인식되면서도 업무와 일정 등으로 이성을 만나기가 쉽지 않아 결혼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더러 있다”며 “미혼 의사들의 결혼을 지원하기 위해서 신뢰성과 전문성을 갖춘 닥스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결혼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이지연 (kashya66@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TX 탈선사고 원인은 '20분 처리 매뉴얼' 때문2011.04.06
듀오, 봄맞이 MT 미팅 이벤트 실시2010.03.15
문광부,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개최2009.10.05
닥스클럽, '2% 부족한 연애 자신감 채우기' 프로젝트2009.09.02
롯데닷컴, 회원 3천명 초대 시사회 마련2009.09.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