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리어, 사격 영웅 진종오 눈 건강 책임진다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7-14 17:12:39
  • -
  • +
  • 인쇄
▲진종오 선수 (사진=아이클리어 제공)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진종오 선수와의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사격 영웅 진종오 선수와 아이클리어는 지난해 4월경부터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공식 계약에 따라 아이클리어는 진종오 선수에게 눈 건강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진종오 선수는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아이클리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아이클리어가 쏜다!’ 프로모션 및 ‘진종오 챌린지’ 영상 제작을 진행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이달 7일부터는 ‘도전! 아이클리어 사격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진종오 선수는 이전에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사격에서 가장 중요한 게 눈”이라며, “요즘 노안이 고민이다”라고 말하며 사격에서 눈 건강의 중요성과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을 언급한 바 있다. 이에 아이클리어는 진종오 선수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눈 건강이 중요한 사격 종목의 선수 진종오가 갖고 있는 건강한 눈에 대한 이미지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와 적합해 지난해부터 꾸준한 후원을 이어 왔다”며 “진종오 선수의 마지막 도전까지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클리어에서 진행 중인 ‘도전! 아이클리어 사격왕!’ 프로모션 종료일은 내달 8일로 포털사이트에 ‘아이클리어’ 검색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사격 게임 참여를 원할 경우 진종오 영상을 15초 이상 시청해야 하며,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장기간 지속되는 소화불량, 소화기관만의 문제일까?2021.07.14
스마일라식 계획할 때 체크할 점은?2021.07.14
늘어나는 휴가철 렌터카 교통사고…후유증 대처하는 치료법은?2021.07.14
여름철 심해지는 손발톱 무좀, 적절한 치료 방법은?2021.07.14
신라젠-엠투엔, 운영자금 추가 400억 확보 결의2021.07.14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