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효과 높이려면 ‘이것’ 확인해야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17:48:32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어느덧 올해도 막바지에 들어섰다. 12월 추운 계절이 시작됐지만 이 시기에는 몸매 관리를 하는 이들에게는 항상 고민이 되는 시기다. 바로 날씨가 추워지기 때문에 바깥 외출이 적어지는 것은 물론 운동량 역시 감소하기에 몸매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자칫 관리를 제대로 못하면 원치 않던 부위에 군살이 생기는 불상사가 생기거나 전체적으로 살이 찔 수 있기에 평소보다 더 많은 관리가 필요하다. 이미 살이 전체적으로 찐 경우라면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개인에 따라 변화가 나타나는 시기는 천차만별이기에 꾸준함이 필요로 한다.

만약 시간적 여유가 적고 빠른 시일 내에 바디라인 개선을 원한다면, 지방흡입술을 통한 개선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지방흡입에는 그 종류가 다양하지만 전체적으로 군살을 개선하길 희망한다면 전신 지방흡입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 오일영 원장 (사진=쁘띠파티의원 제공)

전신 지방흡입은 보통 2~3회 나누어 뽑아내기에 효과면에서는 크지만 사실상 환자에게 있어 수술적 부담은 따를 수밖에 없다. 때문에 이를 보완해 나타난 수술이 바로 하루 전신 지방흡입이다. 하루 전신 지방흡입은 하루에 진행되는 전신 지방흡입으로 하루 최대 뽑을 수 있는 양을 적절하게 뽑아내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은 편이다.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은 “전신 지방흡입의 경우 전체적으로 지방조직 감소 목적만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보다는 지방량을 적절히 흡입해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라인 효과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모발이식 전 모발‧두피 상태 정확히 진단해야 효과↑2022.01.28
인중 축소 수술 흉터 줄이기 위해 필요한 ‘이것’2022.01.28
미용성형과 코 질환 개선 동시에…기능 코 성형 주의사항은?2022.01.28
건조한 겨울철 올바른 탈모 관리법2022.01.28
코 재수술, 철저한 검진 뒤 진행해야 만족도 높인다2022.01.28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