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컴,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2회 연속 수상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4:34:51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바이오컴이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부문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바이오컴은 바이오 데이터 분석 및 기능영양학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체계적인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각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컴의 건강관리는 건강과 신체적인 기량 향상에 초점을 둔 내추럴 바이오해킹 시스템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바이오해킹은 개인의 신체를 분석을 통해 질병 단계는 아니지만 피로, 체력 저하 등의 반건강 상태의 원인을 찾아 건강하고 뛰어난 신체 기량을 만드는 것에 초점 두고 있다.

바이오컴은 수많은 리서치를 바탕으로 우수한 내추럴 바이오해킹 솔루션을 발 빠르게 도입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필수 영양소 결핍 과다 상태, 체내 축척된 유해 중금속, 신체 밸런스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바이오 영양 중금속 검사부터 한국인의 식단에 맞춤 90가지 종류의 식품 지연성 알러지 분석을 통해 숨어 있는 알러지를 찾아내는 바이오 지연성 알러지 검사, 장내 미생물 환경을 체크할 수 있는 바이오 장내세균 검사 등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컴은 검사 신청부터 분석,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제품 선택 가이드까지 비대면 안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집에서도 쉽게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모든 헬스케어 과정을 비대면으로 시행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바이오컴의 정희용 대표는 “전반적인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평균 수명이 연장되면서 건강한 삶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아프기 전에 미리 관리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헬스케어가 필요하다”며 “국내 바이오해킹을 이끄는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정확한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이오컴은 지난해 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지원 사업 이행 결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데에 이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주최 5385개사가 참여한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선정돼 사업화 자금 지원 및 판로 개척을 지원받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사] SK바이오사이언스2021.12.02
휴젤, EU GMP 승인 획득…유럽 시장 진출 ‘목전’2021.12.02
에스바이오메딕스·바즈바이오메딕, ‘세포 분비체’ 공동연구 계약2021.12.02
[인사] SK바이오팜2021.12.02
SK바이오사이언스-고려대의료원, 감염병 대응 위한 산학협력2021.12.02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