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8 12:56:58
  • -
  • +
  • 인쇄
▲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김연경 선수와 협업을 통해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월클X월클’ 콘셉트로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파리바게뜨만의 토종효모기술과 배구계의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은 통밀, 보리, 호밀, 귀리, 기장 등 11종 이상의 다양한 곡물 및 씨앗을 활용, 파리바게뜨만의 제빵 기술력으로 구워내 식빵 고유의 구수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은 그냥 먹어도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곡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지만, 잼 또는 토핑 등 다양한 재료와 조합하면 더욱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과일잼 또는 크림치즈를 스프레드해 아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신선한 야채와 햄 등을 더해 아침 식사 대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더불어 몸에 좋은 각종 곡물들이 식빵 단면에 콕콕 박혀있어, 풍부한 영양은 물론 중간중간 씹히는 곡물의 재미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월클 식빵’과 ‘김연경 식빵’ 등의 애칭을 가진 만큼, 패키지에는 브랜드 모델인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은 월드클래스라는 김연경 선수의 명성에 걸맞게, 고품질의 재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델까지 월드클래스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만의 특별한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 출시2021.11.30
세븐일레븐, 길림양행과 ‘바프 간편식’ 시리즈 출시2021.11.30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출시2021.11.30
SPC삼립,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죽’ 출시2021.11.30
국내산 ‘강황’ 제조 기술 표준화…“식‧의약 소재로 산업화”2021.11.30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