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신제품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 출시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10-22 13:05:37
  • -
  • +
  • 인쇄
▲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 (사진= 오비맥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와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신규 캠페인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벨기에 미식 듀오’인 스텔라 아르투아와 프리츠가 만들어 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벨지안 프리츠’는 벨기에 감자튀김인 프리츠(Frites)를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벨기에산 감자를 11mm 두께로 두툼하게 잘라낸 후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면서도 포슬포슬한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의 맛이 제대로 살아있다.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든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특별한 풍미를 선사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찰떡 궁합인 벨기에 대표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색다른 협업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할 때 더욱 특별해지는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래프트하인즈, 연말 맞아 높이 5m 크리스마스 케찹 트리 선봬2021.12.03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4종 출시2021.12.03
오뚜기, 케R과 마요네스의 황금비율 ‘케요네스’ 출시2021.12.03
SPC 던킨, 감성 캠핑 위한 ‘스토리지 박스’ 출시2021.12.03
서울시, 일본산 참돔·중국산 보리굴비 원산지 표시 위반 3곳 적발2021.12.02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