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호가든 보타닉’ 병맥주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8 11:19:22
  • -
  • +
  • 인쇄
▲ '호가든 보타닉' 병맥주 (사진= 오비맥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향긋한 허브향이 담긴 ‘호가든 보타닉’의 330ml 병맥주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음식점, 카페, 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은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 ‘호가든 보타닉’을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 호가든 보타닉은 벨기에 정통 양조방식에 레몬그라스와 시트러스 제스트의 천연 향료가 더해져 허브티를 연상시키는 2.5도의 저도주 밀맥주다.

지난 4월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용 캔맥주로 출시한 호가든 보타닉은 은은한 레몬그라스의 향과 산뜻한 맛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병맥주 출시로 호가든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외식 장소에서 호가든 보타닉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를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호가든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협업 메뉴인 ‘보타닉 페어링’ 세트는 호가든 보타닉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3종 중 택1)와 호가든 보타닉 1병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트는 코엑스몰점, 동부이촌점, 서초역점, 타워팰리스점, 제주메종글래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코엑스몰점에서는 허브티처럼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선사하는 ‘호가든 보타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특별 공간인 ‘호가든 보타닉 힐링존’도 운영한다.

푸르른 식물과 따뜻한 우드톤의 오두막으로 연출된 공간은 숲 속 피크닉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호가든 보타닉을 마시며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향긋한 허브향이 매력적인 2.5도 저도주 ‘호가든 보타닉’을 카페, 음식점 등 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병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티제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시, 일본산 참돔·중국산 보리굴비 원산지 표시 위반 3곳 적발2021.12.02
냉동 고기·김치 만두, 지방·나트륨 함량 한 끼 식사와 맞먹어2021.12.02
항산화제서 강력 항암 기능 찾았다…단백질 억제 기능 규명 ·신규 항암성분 개발2021.12.02
SPC 던킨, ‘오레오’와 협업한 신제품 도넛 3종 출시2021.12.02
SPC 배스킨라빈스, 무인매장 플로우 1호점 오픈2021.12.02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