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신제품 ‘골든 마데카 라인’ 3종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8 11:19:09
  • -
  • +
  • 인쇄
▲ 센텔리안24의 '골든 마데카 라인' 3종 (사진= 동국제약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마데카에 프리미엄 골드를 더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골든 마데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골든 마데카 라인은 주름, 탄력 저하, 수분 부족 등 4060세대가 겪고 있는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프리미엄 24K 골드가 더해져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골든 마데카 토너'는 메마른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피부를 구성하는 보습 성분인 수용성 콜라겐, 엘라스틴,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 포스포리피드를 담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골든 마데카 앰플’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생기 있는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을 비롯해 피부 친화 성분인 양구슬냉이씨 오일, 베타-글루칸, 수크로오스 등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고 수분 탄성막이 형성돼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골든 마데카 크림’은 탄력 개선을 위한 집중 영양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에 알칸나뿌리추출물 성분을 더해 영양감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탄력에 핵심이 되는 수용성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는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저온 추출을 통해 유효 성분을 담은 동국제약의 독점성분 병풀 오일이 더해져 피부에 깊은 보습과 광채를 선사한다.

전 제품은 증발되는 유효성분을 막기 위해 고온(100℃ 이상) 공정 없이 추출한 병풀추출물을 최대 80%까지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여린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 관계자는 "'골든 마데카 라인'은 세월이 흐르면서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겪고 있는 4060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을 위한 제품으로 브랜드 라인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 24K 골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큰 일교차와 쌀쌀한 날씨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이번에 출시한 ‘골든 마데카 라인’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골든 마데카 라인 3종은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DK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스메카코리아, ESG 경영서 ‘종합 A등급’ 획득…한 단계 상승2021.11.26
퓨젠바이오,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항노화 코스메슈티컬 효능 입증2021.11.25
아모레퍼시픽, 2021년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2021.11.23
아모레퍼시픽, BTS 콜라보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2021.11.22
아모레퍼시픽, 美 이스트만과 ‘재활용 플라스틱’ 공급‧사용 업무협약2021.11.22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