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개선에 도움되는 울쎄라 리프팅 주의점은?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11:15:52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등 피부 노화를 겪기 마련이다. 다만 피부 관리 여부에 따라 노화를 겪는 시기가 다르며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난방 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 탄력을 떨어트리고 노화를 촉진하기 쉽다.

특히 한번 떨어진 피부 탄력과 주름은 홈케어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자연스레 회복하기 어려워 이를 해결하기 위해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 대해 문의하기도 한다.

레이저 리프팅 시술 중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의 속 진피층, 지방층, 스마스층까지 깊게 전달해 열 자극을 통해 엘라스틴을 재생되도록 돕는 리프팅 시술로 팔자 주름, 눈꺼풀 처짐, 이중턱 등 다양한 부위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황윤주 원장 (사진=JW 원진성형외과 제공)

울쎄라 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 표면에 자극을 가하는 레이저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 후 티가 나지 않고 환자의 피부 고민과 부위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피부층에 맞는 다양한 팁을 활용하고 초음파 영상을 통해 시술 부위를 볼 수 있어 원하는 부위의 정확하고 정교한 타켓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JW 원진성형외과 황윤주 원장은 “울쎄라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레이저 시술이지만 사람마다 피부 탄력 저하 정도, 피부의 타입과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맞춤 시술이 가능한 의료진에게 시술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 교정시 ‘이것’ 주의해야2022.01.27
코 성형, 얼굴 전체 조화 고려한 맞춤 디자인 적용해야2022.01.27
무너진 피부 탄력, SMAS층 관리가 중요한 이유2022.01.27
시간의 흐름 볼 수 있는 주름…시술 전 올바른 진단이 먼저2022.01.27
눈 앞트임,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이 우선2022.01.27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