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9 09:44:19
  • -
  • +
  • 인쇄
▲ 하루엔진 (사진=삼진제약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삼진제약이 올인원 건기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한 제품으로 필수 영양 성분을 한 장에 모두 담은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을 출시했다.

최근 건기식 시장은 각각의 다양한 영양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 후, 함께 섭취할 때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방식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로서 주목받고 있다.

‘하루엔진’은 엄선한 원료와 과학적인 개별포장방식으로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최근 ‘비스포크(Bespoke)’라 불리우는 ‘개인 맞춤형 건기식’의 첫번째 라인업이다. 

‘하루엔진’은 기초건강부터 혈행, 눈, 장 건강 등 꼭 챙겨야 하는 기능성 영양 성분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엄선된 영양 성분에는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에서 생산된 11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가 사용됐다.

특히 ‘하루엔진’의 유산균은 기본 균주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포함 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사균체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들어 있어 장 건강 관리에 더욱 도움 될 수 있다. 이 외,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을 위해 비타민 B군도 일일 기준치의 약 4,167%를 함유하고 있다.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하여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분 구성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 및 유지가 가능하다.

‘하루엔진’은 각 성분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함과 동시에 휴대 및 보관 편리성도 함께 높이고자 패키지 포장에 대한 세심함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빛, 열, 습기, 산소 등에 민감한 필수 영양 성분들을 휴대용 밀폐 용기나 흔히 사용되는 ‘요일별 필케이스’에 같이 보관하면 성분 간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간섭도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사안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자 ‘하루엔진’은 최신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버블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하였고 이로 인해 타 제품과의 차별성도 강조했다.

삼진제약 건기식 브랜드 ‘위시헬씨’ 백준영 PM은 “하루엔진은 남녀노소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한 장 한번 복용으로 간편하게 기초건강부터 혈행, 눈, 장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위시헬씨’의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제품 ‘하루엔진’은 8일, TV-CF가 On-Air됐으며 이어서 유튜브, 온라인 등을 위시한 대규모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동국제약 ‘슬리세틴캡슐’ 2개 품목 급여중지 해제2022.01.24
‘에제페노·스킬라렌스장용’ 급여기준 신설…침습성 칸디다증 기준 명확화2022.01.24
식약처, 건활막 거대세포종 치료제 ‘투랄리오’ 품목 허가2022.01.24
미 FDA, 화이자 성장호르몬 결핍 치료제 승인 거절2022.01.23
케이메디허브 신약개발지원센터, 경북대 BK21 교육연구단과 업무협약2022.01.21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