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e뉴스
e뉴스 ‘제주소년’ 오연준, 첫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입력일 : 2017.12.07 15:06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 저소득층일수록 동맥경직도 증가로 인한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 ↑
■ 당뇨 환자 비타민D 결핍되면 혈당 조절 실패 위험 4배 ↑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23명…총 1만1165명
▲오연준 크리스마스 앨범 (사진=헉스뮤직 제공)

제주소년 오연준이 크리스마스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다.

소속사 헉스뮤직은 오연준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 ‘Joony Sings The Christmas’가 발매된다고 7일 밝혔다. 음원은 오는 10일 공개되며, 12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미니앨범으로 제작되며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I`ll Be Home For Christmas’, ‘The Christmas Song’, ‘Jingle Bells’ 등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곡 중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고 있는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냇킹콜, 마이클 부블레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가수들이 불러 크리스마스 대표 곡 중 하나로 자리 잡은 ‘The Christmas Song’을 오연준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잘 표현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한층 포근하게 감싸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독특한 편곡으로 주목을 끄는 ‘징글벨’은 변화무쌍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단순히 동요를 부르는 어린 아이가 아닌 뛰어난 보컬리스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이고 있다.

한편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치유의 목소리’, ‘바다와 바람의 목소리’ 등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오연준은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해 어린이의 노래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단숨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방송에서 부른 ‘바람의 빛깔’ 영상 조회수는 현재 1000만이 넘어설 정도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2016년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영상 8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지난 5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양파와 듀엣으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하며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지난 11월에는 대선배 가수 정미조의 음반에도 듀엣으로 참여했으며,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OST에도 참여해 ‘가을밤’을 불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목소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e뉴스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