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펄프, 보솜이 천연코튼 리뉴얼

남연희 / 기사승인 : 2009-07-29 12:43:52
  • -
  • +
  • 인쇄
4000명 보솜이 서포터즈 군단 등 역대 최대 서포터즈 모집


대한펄프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가 신규 고객유입을 위한 역대 최대규모 서포터즈 모집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대한펄프는 오는 31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4000명의 보솜이 체험단을 선발하고 이들의 모임을 후원하는 '보솜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한펄프측은 다음달 3일 보솜이 서포터즈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으로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보솜이 천연코튼, 언더웨어 및 카모마일 물티슈 등 3종의 보솜이 제품이 들어있는 보솜이 체험세트를 제공한다.

또 이번에 선정된 보솜이 체험단은 다음달 16일까지 보솜이 사용후기 이벤트 참여 및 체험단이 주변의 지인 3~5명을 모아 '먼저 바꾼 엄마들의 모임'을 결성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대한펄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보솜이 천연코튼'은 천연코튼 함유 커버에 항균효과가 뛰어난 올리브잎 추출 성분 함유 및 국내 최초 초흡수 3단계 에어홀 시스템으로 아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최근 앙증맞은 아기들이 익살스러운 표정과 노래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광고를 런칭해 엄마들의 백배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대한펄프 관계자는 "보솜이 서포터즈는 그 동안에도 꾸준히 진행됐지만 이달 초 보솜이 천연코튼 제품 리뉴얼과 '엄마야~' 광고 집행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자연에 가까운 기저귀라는 통일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서포터즈 규모를 과감하게 확대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펄프는 보솜이 서포터즈 외에도 다음달 28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은 직접 본인의 아기를 모델로 보솜이 광고 패러디 동영상 또는 인쇄 광고를 만들어 응모할 수 있는 '보솜이 광고 패러디 공모전', '광고 슬로건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CF 한줄 감상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보솜이 제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가맹본부가 예상매출액 제공 안하면 지자체가 과태료 부과…권한 확대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과 콜라보 ‘제일맛집 시리즈’ 시즌2 출시
롯데백화점 전주점, 직원 확진된 채 근무…집단 감염 우려
G마켓·스타벅스 품은 이마트 몸집 육중해졌는데…1분기 ‘실적 쇼크’
쿠팡,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 론칭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