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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노동부 지방관서, 고객만족 리더 94명 선발
메디컬투데이 김록환 기자
입력일 : 2009-07-22 11:4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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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부터 민원개선 프로젝트 추진
[메디컬투데이 김록환 기자]

노동부는 전국의 47개 지방노동관서의 근로감독관과 고용지원센터 직원 중 고객만족(CS)마인드가 투철한 직원 94명을 선발해 리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노동부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고객감동! 노동부 민원개선 프로젝트'를 추진중이며 지난해 8월에 CS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하도록 고객만족팀을 신설하고 민원행정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S리더들은 현장 고객응대 전략과 고객유형 분석에 따른 불만고객응대 능력 등 현장민원 개선을 위한 CS교육 후 고객만족 행정을 선도하게 된다.

노동부 관계자는 "최근 경제위기로 근로자와 사업주들의 노동민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모든 민원행정을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전환하고 지속적으로 CS교육을 확대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록환 기자(cihura@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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