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180416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원수
산업 CJ제일제당, 파스타 브랜드 ‘이탈리따’ 출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09-06-23 07:38:1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 1년…릴vs아이코스 한판승부
■ 어린이, 층간 간접흡연 노출로 알레르기 영향有
■ '生과 死의 갈림길' 골든타임
볼로냐·까르보나라 등 4가지 종류 선보여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CJ제일제당이 집에서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정통 파스타 브랜드 ‘이탈리따’를 출시했다.

2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탈리따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용 스파게티와 건더기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파스타소스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소고기, 베이컨, 바질, 생크림, 토마토, 피망, 올리브 등 각종 프리미엄급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따로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같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파스타는 반찬이 거의 필요하지 않고 집에서도 손쉽게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과 서구식 식생활을 즐기는 세대가 늘어나고 경제 불황으로 외식을 줄이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시장 자체가 계속 커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성장세가 높은 것은 파스타 소스로 전체 시장은 약 200억 규모이며 매년 1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즉석제품을 포함한 파스타 전체 시장(외식제외)은 약 500억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로또
파스타 시장이 커지면서 각 업체들의 각축전도 치열하다.

파스타 소스에서는 국내 업체 오뚜기와 외국계 프레고, 하인즈 등의 제품이 있으며 대상도 지난해 말 스파게티 소스 2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CJ 제일제당은 연 60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새 주차타워 완공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