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닥터수
산업 엔제리너스커피, 올 여름음료 시장 1위 목표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입력일 : 2009-05-26 10:20:0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다양한 웰빙 제품으로 차별화 전략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엔제리너스커피는 홍시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그린티 프라페 등 웰빙 제품의 '엔제린스노우' 강화를 통해 올 여름 성수기 음료 시장 1위 자리를 선점하겠다고 26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에 따르면 25일~29일, 6월13일~20일 1.2차에 걸쳐 명동 강남 등 15개 매장에서 ‘엔제린스노우 무료 시음회’를 진행한다.

'엔제린스노우 무료 시음회' 1차 시음 제품은 딸기 스무디와 요거트 스무디, 2차는 그린티 프라페와 6월 출시 예정인 자바 초코렛칩 프라페 등 총 4종이다

이번 무료 시음회는 강남대로점, 강남교보타워점, 테헤란점 등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명동점, 해운대달맞이점, 대전시청점, 광주충장로점, 대구동성로점 등은 오후 7시30분부터 시작하며 선착순 150명에게 엔제린스노우를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엔제린스노우는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웰빙형 재료를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품질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 기회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6월 자바 초코렛칩 프라페 그린애플 스무디 등 신제품 출시 및 시음회 등을 통해 엔제린스노우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올 여름 성수기에 해 여름음료시장 1위 자리를 탈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닥터수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엔제린스노우 ‘홍시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엔제린스노우 1잔과 일반음료 1잔, 친환경 에코백으로 구성된 ‘에코-스노우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hjshin@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서울성모·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MOU 체결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