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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심평원, 사이버자문위원 확대 운영
고객만족경영혁신자문단 회의 개최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09-05-14 14:48:54
[메디컬투데이 권선미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13일 상반기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만족경영혁신자문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전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대한 분석평가와 ’올해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운영계획 및 핵심전략을 보고하고 현장중심의 열린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다짐했다.

특히 현행 260여명의 사이버자문위원을 개원의협의회, 보험심사간호사회 등의 그룹을 포함해 총 1500여명으로 확대 운영하는 개선방안 및 직제개편에 따른 각 실의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 표준안 개정안을 심의했다.

심평원 송재성 원장은 “약물 오남용 방지, 국민의 약화사고 방지를 위해 적극 행정을 펼쳐 나갈 것”임을 재차 확인하고 “요양기관 스스로 진료비 본인부담내역을 국민에게 상세하고 충분하게 설명해줄 것”을 당부했다.

고객만족경영혁신자문단은 현재 요양기관, 시민·소비자단체, 정부 등 각계의 고객대표 17인으로 구성돼 2005년부터 연 2회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자문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권선미 기자(sun3005@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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