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엔제리너스커피,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입력일 : 2009-03-25 07:32:2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질본,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 역학조사 착수
■ “역류성식도염 예방하려면 운동하세요”
■ 대장암 발병 신호전달 동시 억제 물질 규명
기프티콘·e-쿠폰 판매처 확대로 넷심 잡기 한창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엔제리너스커피가 누리꾼의 마음 ‘넷심(net心)’ 잡기에 한창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카라멜마키아또 등을 모바일 쿠폰인 ‘기프티콘’과 옥션, G마켓 등 대형 오픈마켓에 ‘e-쿠폰’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타깃층인 20~30대의 주요 커뮤니케이션과 쇼핑 수단으로 메신저, 오픈마켓이 활성화됨에 따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기프티콘과 e-쿠폰은 별도의 광고 없이도 지난해 4분기 매출이 5000만원에 이를 정도로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기존 기프티콘 4종을 9종으로 늘리고 옥션에서만 선보였던 e-쿠폰을 G마켓, KB스타콘 등 판매처를 확대했다.

기프티콘은 유·무선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커머스형 메시지 서비스이다. 선물교환권은 바코드 형태로 친구의 휴대폰으로 전달되며 제휴사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휴사로는 엔제리너스커피를 비롯해 롯데리아, 버거킹,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이 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hjshin@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