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엔제리너스커피,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입력일 : 2009-03-25 07:32:2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생활화학제품 ‘자가검사번호’ 확인하라는 환경부, 안전 정보는 깡통?
■ 장 속 세균이 간암 유발
■ '生과 死의 갈림길' 골든타임
기프티콘·e-쿠폰 판매처 확대로 넷심 잡기 한창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

엔제리너스커피가 누리꾼의 마음 ‘넷심(net心)’ 잡기에 한창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카라멜마키아또 등을 모바일 쿠폰인 ‘기프티콘’과 옥션, G마켓 등 대형 오픈마켓에 ‘e-쿠폰’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타깃층인 20~30대의 주요 커뮤니케이션과 쇼핑 수단으로 메신저, 오픈마켓이 활성화됨에 따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기프티콘과 e-쿠폰은 별도의 광고 없이도 지난해 4분기 매출이 5000만원에 이를 정도로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기존 기프티콘 4종을 9종으로 늘리고 옥션에서만 선보였던 e-쿠폰을 G마켓, KB스타콘 등 판매처를 확대했다.

기프티콘은 유·무선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커머스형 메시지 서비스이다. 선물교환권은 바코드 형태로 친구의 휴대폰으로 전달되며 제휴사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휴사로는 엔제리너스커피를 비롯해 롯데리아, 버거킹,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이 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기자(hjshin@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새 주차타워 완공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