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부킹클럽
산업 맥심 커피, 28주년 맞아 대대적 리뉴얼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입력일 : 2008-11-13 11:48:27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문 대통령 "의료계의 文케어 우려 이해…합리적으로 개선할 것"
■ 유방암 치료 부작용 줄이려면 '양배추·콩' 많이 드세요
■ 헌재 “의사 자격정지 시효제도 소급금지 규정은 ‘합헌’”
막,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한 리스테이지 진행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동서식품은 커피 브랜드 '맥심'이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한 대대적인 리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2008년 맥심의 새로운 얼굴은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경쟁사 제품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2000년 이후 지금까지 유지했던 병모양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었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병, 리필백, 커피믹스 등 모든 제품군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시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패키지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인의 기호를 철저히 분석해 품질 면에서도 쓴맛은 줄이면서도 커피 맛 강도는 유지했으며, 아로마향 강도를 강화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1980년에 출시한 고급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올해 탄생 28주년이 된 맥심은 변화하는 소비자 특성에 발맞추기 위해 96년부터 4년마다 품질과 디자인에 변화를 준 리스테이지를 단행해왔다. 이는 맥심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1996년 리스테이지가 처음 진행된 이래로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커피시장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고를 지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리스테이지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맥심의 새롭게 리스테이지 된 제품들은 오는 11월 중순부터 시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yjua@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