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워터비스, 해양심층수로 만든 '마린터치 솝' 3종 출시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
입력일 : 2008-10-29 16:18:18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수도권 지방 의료질 격차…의료질평가지원금 2천억원 확대
■ 뜨거운 차 매일 한 잔 마시면 '녹내장' 예방 도움
■ 중국, 대기개선에 288조 투자…한국 기업 주목받는다
먹는해양심층수, 해양심층수 화장품에 이어 제품군 확대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워터비스는 동해 앞 심해 1032m에서 뽑아 올린 해양심층수로 만든 비누, ‘마린터치 솝(marine touch soap)’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


워터비스의 해양심층수 비누는 수입 해양심층수 성분을 사용하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동해 청정지역의 100% 국산 해양심층수만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마린터치 솝’은 청정한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각종 천연 성분을 함유해 세정력은 물론 세안 후의 보습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양심층수의 천연 미네랄이 최대한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비누 담을 수 있는 최대한의 해양심층수를 담았다. 인공색소 및 방부제 등의 화학성분을 넣지 않은 저자극성 비누로 핸드메이드(hand-made)로 완성됐다.

워터비스는 이번 해양심층수 비누 출시로 국내 최초의 먹는해양심층수 ‘몸애(愛)좋은물’과 화장수의 100%를 해양심층수로 만든 해양심층수 화장품 ‘아이어트리’에 이어 해양심층수를 활용한 제품군을 넓혔다.

해양심층수는 청정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건강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화장품이나 생활용품 등에도 프리미엄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원수
체내 성분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로 피부 흡수가 빠르고, 섬유아세포의 활성화에 의한 피부 탄력 및 보습력 강화 효과가 있다. 특히 아토피성 피부 및 피부 질환 개선에 탁월함을 발휘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린터치 솝’은 3종 세트로 구성해 라벤더, 해초, 로즈마리 3가지 천연 성분이 해양심층수와 결합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라벤다 솝은 피부 재생과 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이며, 향긋한 라벤다 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전한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전달해주는 해초 솝은 보습 효과와 각질 제거 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로즈마리와 흑설탕을 함유한 로즈마리 솝은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주며,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bunnygirl@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한국BMS제약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